•  
    단체명 Oniin Dance Company
    작품명 Phonè
    안무 Daniela Rapisarda, Alessandro Vacca
    안무자소개 Daniela Rapisarda와 Alessandro Vacca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안무가로 널리 알려져 있다.
    Daniela Rapisarda는 마시모 라니에리, 지안카를로 지아니니와 같은 세계적인 예술가와 함께 작업해 왔으며, 현재 ‘테아트로 델레 셀레브라치니(축하극장)’의 전속 무용단이자
    볼로냐를 대표하는 현대무용단인 ‘Oniin Dance Company’의 예술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다.
    Alessandro Vacca는 유럽에서 솔리스트로 활동하면서, 클라우디오 발리오니, 지안카를로 지아니니와 같은 예술가들과 공동작업을 펼쳐왔으며,
    현재는, ‘Oniin Dance Company’의 무용수 겸 안무가로 활동 중이다.
    단체소개 무용수이자 안무가이며, 예술감독인 Daniela Rapisarda가 창단한 현대무용단, “Oniin Dance Company”는 이탈리아 예술의 정수를 대변한다.
    Oniin Dance Company는 2014년 유럽과 미국 등 해외 각국에서 공연을 펼쳐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무용단의 안무를 맡고 있는 Daniela Rapisarda와 Alessandro Vacca는 역동성과 기교 그리고 조화를 통하여 다양한 작품을 재 해석하고 있다.
    또한, 그들은 뉴욕, 홍콩, 상하이, 마이애미 그리고 유럽 등에서 혁신적인 작품을 주제로 한 각종 워크샵과 강좌를 개최하고 있다.
    작품내용 ‘소리’는 예술과 무용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매우 중요하다.
    무용수는 악기가 내는 소리에 맞춰 동작을 선 보인다.
    “Phone”은 관객에게 마법과 같은 현상을 선보이는 실험적 작품이다: 몸은 곧 소리다.
    무용수들은 자신들의 몸짓, 호흡 그리고 맥박이 내는 소리를 따라 다양한 안무를 펼치며, 박진감과 해방감을 표현한다.
    음악 Various Artist